호랑이 꿈해몽 로또살까

반응형
반응형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는 맹수의 왕이라고 불리며 꿈에서 만나면 무서운 마음이 들지 않을까 하지만 생각보다 좋은 길몽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올해는 흑 호랑이해로 호랑이 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가 나오는 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 꿈해몽

호랑이_꿈해몽
호랑이 어미와 새끼

수풀 속에서 호랑이 새끼를 얻는 꿈

이러한 꿈은 태몽이며, 가까운 주변인이 임신을 하여 귀한 아들을 낳는 꿈입니다. 또는 자격을 취득하거나 횡재를 하거나 생각하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꿈이라 길몽이라 하겠습니다. 

호랑이_꿈해몽호랑이_꿈해몽호랑이_꿈해몽

호랑이 3마리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도 역시 태몽이며, 영리하고 명석한 자식 3형제를 낳아서 유명한 장군과 명인으로 기르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호랑이_꿈해몽호랑이_꿈해몽
호랑이의 용맹함

호랑이가 화려한 금관을 물어다 주는 꿈

직장에서 승진을 해 입신양명할 수 있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재물, 합격, 당선, 경사 등의 좋은 일들이 생기는 꿈입니다.

호랑이_꿈해몽

호랑이가 집을 지키는 꿈

권세, 명예를 가진 사람이 자신을 후원해주고 명예, 재물운이 최고치로 상승하여 이득을 얻게 됩니다. 예술 쪽에 있다면 훌륭한 작품을 얻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_꿈해몽
백호

호랑이가 죽는 꿈

호랑이가 상징하는 것은 주로 명예, 성공, 재력, 재물 등으로 호랑이가 죽는다는 것은 인간관계에서 난관이 부딪히거나 실패를 경험할 수 있다는 부정적인 꿈입니다. 

 

호랑이_꿈해몽

호랑이를 죽이는 꿈

꿈속에서 호랑이와 싸우다가 호랑이를 죽였다면 찝찝한 마음은 있으나 가까운 시일의 성공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좋은 소식이 당신 앞에 다가와있다는 의미입니다. 

호랑이_꿈해몽

호랑이가 따라오는 꿈

호랑이는 야생동물로서 사람을 따르지 않습니다. 꿈속에서 호랑이가 따라왔다면 길몽으로 다양한 운이 온다는 좋은 꿈입니다. 지금까지 일궈온 노력들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며, 명성까지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호랑이_꿈해몽호랑이_꿈해몽호랑이_꿈해몽

새끼 호랑이의 꿈

새끼 호랑이의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생각지도 못한 수입이 들어오는 뜻밖의 기쁜 소식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는 좋은 꿈입니다. 여성분이 새끼 호랑이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꿈

꿈속에서 호랑이를 끌고 다녔다면 어렵거나 큰 일을 쉽게 풀어나간다는 의미로 힘이 있거나 세력을 가진 사람들을 자유롭게 부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호랑이가 팔, 다리를 물어서 피가 나는 꿈

꿈속에서 팔과 다리는 아랫사람, 부하, 세력 등을 의미하는데 꿈속에서 호랑이에게 팔, 다리를 물려서 피가 났다면 금전, 재물, 선물 등을 안시하는 길몽입니다. 모든 일이 뜻대로 잘 흘러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호랑이_꿈해몽호랑이_꿈해몽

집안으로 백호가 뛰어들어오는 꿈

꿈속에서 백호가 집으로 뛰어들어왔다면 귀한 아이를 낳는다는 태몽입니다. 높은 관직에 올라 능력을 인정받고 다른 사람들의 존경과 부러움을 얻게 되는 귀한 신분이 되는 꿈입니다. 

호랑이_꿈해몽

이빨 빠진 호랑이를 보는 꿈

꿈속에서 이빨 빠진 호랑이를 보았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합니다. 권력이나 지위를 잃고 힘이 없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심신이 모두 지쳐있으니 인 꾀할 시기가 되었다는 의미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