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한마디가 나를 살렸다

반응형
반응형

이 책은 나에게 굉장히 많은 생각과 결심을 하게 해준 책이다
평소 김미경학장님의 팬이자 학생이자 롤모델이다
나는 나이가 들어도 열정을 잃지않고
끊임없이 배우고 하루하루 나아가는 사람이 되고싶다



지금 내가 처해있는 상황들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바꿀수없는 사실들을 탓하며 한탄하기보다
하루하루 나를 위해 발전하는 방향으로
수정하면서 살아가는게 더 발전적임을 깨달았다
알면서도 실천하지 못하고 늘 굴레안에서 벗어나지 못했는데 만족스러운 미래를 위해서 오늘 나의 수정을 반드시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